
2021년 11월 16일 토요일, 학교 캠퍼스내 라이츠 유니온에서
KSEA 가을 학기 정 기모임이 진행되었습니다.
UF 학부생, 대학원생, 교수님부터 UF에 거주 중인 한인 이공계 종사자들까지
약 60여명이 참여해주셨습니다.
KSEA 관련정보, 다양 한 정보 공유와 더불어
네트워킹의 기회 등이 제공되는 뜻깊은 시간들이었습니다.
참석자분들께는 아마존 기프트 카드, 식사, 경품 추첨을 통해 몸도 마음도 풍족한 시간을 보냈습니다.
KSEA는 꼭 이공계열 학생이 아니더라도 이공계열에 관심이 있거나
콜라보 혹은 관련 정보를 얻고 싶은 분들 누구에게나 열려있습니다.
2022 년 봄학기에도 학기 정기 미팅이 있을 예정이니,
많은 학부생 및 대학원생분들의 많은 참여와 지속적인 관심 부탁드립니다.


2021년 11월 16일 토요일, 학교 캠퍼스내 라이츠 유니온에서
KSEA 가을 학기 정 기모임이 진행되었습니다.
UF 학부생, 대학원생, 교수님부터 UF에 거주 중인 한인 이공계 종사자들까지
약 60여명이 참여해주셨습니다.
KSEA 관련정보, 다양 한 정보 공유와 더불어
네트워킹의 기회 등이 제공되는 뜻깊은 시간들이었습니다.
참석자분들께는 아마존 기프트 카드, 식사, 경품 추첨을 통해 몸도 마음도 풍족한 시간을 보냈습니다.
KSEA는 꼭 이공계열 학생이 아니더라도 이공계열에 관심이 있거나
콜라보 혹은 관련 정보를 얻고 싶은 분들 누구에게나 열려있습니다.
2022 년 봄학기에도 학기 정기 미팅이 있을 예정이니,
많은 학부생 및 대학원생분들의 많은 참여와 지속적인 관심 부탁드립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