라이딩 관련 글을 올려도 되는지 모르겠습니다. 문제되면 삭제하겠습니다.
안녕하세요. 3/25(수) 올랜도 국제공항에 오후 5시 도착하는데, 게인즈빌까지 우버나 리프트 공유해서 같이 타실 분 계실까요?
관심 있으신 분 계시면 아래 오픈 채팅방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
https://open.kakao.com/o/gGuBBSfi
감사합니다.
라이딩 관련 글을 올려도 되는지 모르겠습니다. 문제되면 삭제하겠습니다.
안녕하세요. 3/25(수) 올랜도 국제공항에 오후 5시 도착하는데, 게인즈빌까지 우버나 리프트 공유해서 같이 타실 분 계실까요?
관심 있으신 분 계시면 아래 오픈 채팅방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
https://open.kakao.com/o/gGuBBSfi
감사합니다.